농장풍경

눈으로 둘러보는 칠봉

칠봉인 2017. 10. 11. 19:59


저 안개속에 칠봉있다  

저안에 함 드가보자 뭐 있나

칠봉호와 구름바다

이러면 골치아프외다

산위에서 바라본 칠봉관광농장 전경

보물찿기하는 아그들

농장중턱의 임산물  운송을 위한 임도

칠봉호의 어느 봄날

하늘이와 할리 참으로 다정하여라

가족 대항전 그라운드 골프

밤줍기체험

힐링중인 나의 애마들

이 운동은 운7  기3이다 ㅋ

저푸른초원위에 그림같은 집대신 말을 풀어 놓았다

고놈을 타고 폼잡는 나

주말농장 회원님

아름다운 봄날들



농장순찰중인 칠봉관광농장의 포도대장


놀러오신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키르기즈스탄 사람들  스탄 트리오  ㅋㅋ




아버지의 경비견들


농장에 놀러온 칠봉산에 사는 고라니들

내가 사람좋다고 동물들의 세계까지 소문이 났다고 하네요

흑백의 조화

무공해 주말농장 텃밭

ㅎㅎ 아그들 뭐한거니

주말농장고객님

세월이 아닌 고기를 낚는 강태공 후손들


모르는 아저씨가 주는 먹이를 먹으면 이케 되는것이여 조심했어야지


찜이 좋을듯한 크기

철천마(철과 천으로 만든 말)를 타는 아그 손님들

5살 깜찍이 여아 폼좋을씨고~

넌 앞으로 진로를 승마로 나가거라  아저씨가 보니 국대급이다

칠봉산의 평화를 지켜주는 만년 포도대장

미쿡인 소녀가 말타러왔다 내가 기마민족의 후손이니 말타는거 배워가길...


할배와 두손녀들 즉 나의 가족들

칠봉족장들의 회의장소

이곳에서 100년마다 한번씩 칠봉족장들의 회의가 열린다는 전설의 장소

모닝

그카고 에쿠스

귀여운 소복한 아그들 농장투어

소나무 새끼들

칠봉족장들의 우두머리인  나  ㅋ

국민운동 족구, 시간보내기 정말 좋은 운동

북(?)에서 온 인민군 하전사들의 족구 ㅋㅋ


할배와 귀여븐 손자들

이거 받으려나

또 개 글 윷 모


시원한 그늘과 유쾌한 손님들

산악 오트바이를 몰고온 특이한 손님들

길이 아니어도 좋다


먹고 마시고 수다떠는 시간이 인간사 두번째의 행복이어라!

안개낀 칠봉산


전망대라고 하기엔 뭔가 어줍짢은 전망대


농장의 젖줄

여기는 평화의 땅  이브의 동산

그곳엔 말이살고 있었다오

내 마음같이 잔잔한 칠봉호


 휴식을 취하시는 나의 아부지

동호회에서  텐트들고 많은 가족들이 오셨다


ㅎㅎ 이거는 장이다





어느 가을날 칠봉호의 평화로운 풍경























'농장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나리는날  (0) 2017.11.27
칠봉의 가을 아버지  (0) 2017.10.23
17년10월9일 농장풍경  (0) 2017.10.09
자연, 인간 그카고 말  (0) 2017.07.07
제초작업  (0) 2017.05.20